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반얀트리 아이스링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서울 스케이트장

 

 

반얀트리 아이스링크는 서울 스케이트장으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 있는 곳이다. 반얀트리 아이스링크가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서울 남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야외 아이스링크 장을 겨울이면 만나 볼 수 있다. 반얀트리 아이스링크 뿐만 아니라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슬로프도 마련되어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전문 강사에게 1:1 혹은 그룹으로 스케이트 레슨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 아이스링크의 운영기간은 해마다 12월 중순경부터 다음해 2월 하순경까지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아이스링크의 입장료는 회원은 무료이며 회원 동반객 &투숙객은 주중 8.500원, 주말과 공휴일은 14,500원이다. 일반 고객은 주중 17,000원, 주말과 공휴일에는 29,000원이다. 스케이트 대여는 15,000원이다. 

 

 

 

반얀트리 아이스링크는 아름다운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불빛과 환상적인 조명으로 꾸며져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하는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반얀트리 아이스링크는 총 길이 가로 60m, 세로 15m로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아이스링크 시설 내에 오아시스 레스토랑에서 비프 버거, 불고기 케밥, 마르게리타와 페퍼로니 피자, 베트남 쌀국수, 떡볶이, 프렌치 프라이 등 다양한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어린이와 같이 갈때는 어린이는 만 24개월부터 만 12세까지이며 성인은 만 13세부터 규정하고 있다. 만 12세 이하의 미성년은 반드시 보호자의 동반하에 입장이 가능하며 보모 동반시 성인 비회원 입장료가 부과된다. 회원 1인당 최대 2인까지 동반객입장료가 부과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져 있으며 서울의 중심인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호텔동, 클럽동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다양한 아웃도어, 레크레이션 시설을 통해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고 자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