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여의 아이스파크, 서울 스케이트장

 

 

여의 아이스파크는 여의도 공원내 문화의 마당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케이트와 눈썰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시원하게 탁 트인 넓은 아이스링크와 푸드 마켓과 푸드 트럭 등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고 눈썰매장은 어리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로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여의 아이스파크은 운영기간은 해마다 12월 초순경부터 다음해 2월 중순경일까지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 가지이며 매회 90분이며 정빙과 휴식 시간이 30분이다. 일 6회를 운영한다.

 

 

 

여의 아이스파크의 스케이트장 입장료는 1,000원이며 대여료도 1,000원이고 스케이트 및 안전모 포함이다. 1일권은 2,000원이며 대여료는 별도이다. 여의 아이스파크의 눈썰매장의 입장료는 2,000원이며 1일 권은 3,000원이며 2시간 단위이다. 자유이용권은 5,000원이며 스케이트장과 눈썰매장 두곳다 이용이 가능하고 시간제약없이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다. 시즌권도 있다.

 

 

 

여의 아이스파크의 스케이트장인 아이스링크는 1,800㎡ 규모를 준비되어 있고 눈썰매장은 800㎡ 규모로 준비되어있으나 기상 상황에 따라 개장 및 폐장 시기가 변동 될 수 있다고 한다. 눈 놀이터는 여의 아이스파크 이용객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뿌까 포토존, 전시 체험부스, 눈놀이ZONE, 대형 트리 등이 마련된 눈 놀이터에서 겨울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여의 아이스파크 마켓은청년들의 열정넘치는 레시피로 가득한 '푸드마켓'과 다양한 소품을 판매하는 '스몰마켓'으로 이루어져 있다. 여의 아이스파크를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한 사랑방으로의 열할을 하는 아이스파크 마켓이다. 푸드트럭 존에서는 간편한 먹을 거리가 준비되어 이용객 들에게 제공된다.

 

 

 

매표소에서 티켓 현장구매가 가능하며 주말 및 휴일에는 매진이 예상되니 온라인 티켓 예매를 하고 여의 아이스파크를 찾는 것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의 지혜이다. 물품보관소에서는 스케이트, 눈썰매를 대여해 준다.

 

 

 

단체 강습은 주 단위로 매주 월요일 부터 금요일 까지 1회차는 오전에 2회차는 오후에 운영된다. 1회차는 10시부터 11시까지 강습을 받고 스케이트장을 무료로 2회 사용한다. 2회차는 12시에 시작하며 1회차와 같은 방법이다. 교육대상은 스케이트를 처음 접하는 입문자 및 초보자로서 스케이트화 사이즈 170mm이상이어야 한다. 강습료는 1기수 1인 기준 50,000원이며 스케이트와 헬멧대여를 포함한다. 개인강습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