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서울시내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이 있고, 예술의 전당 아이스링크는 강남과 서초지역에서 가깝게 갈 수 있는 곳이라 인기가 있으며 예술의 전당 내 음악분수 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깔끔하고 깜찍한 디자인의 푸드 트럭이 있어 좋다. 올림픽공원 스케이트장은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다른 곳보다 넓은 링크를 자랑하고 있다. 근처에 소마미술관, 한성백제 박물관이 있으며 스케이트 강습도 받을 수 있다.

 

 

하얏트 아이스링크는 멋진 야경과 남산의 전경을 보면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수많은 드라마와 광고에 나왔던 로맨틱한 아이스링크를 자랑하고 있다. 상암 MBC 아이스링크는  MBC 사옥 앞 문화 광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송국 테마파크인 MBC월드도 둘러볼 수 있고 스케이트도 즐길 수 있다. 방소국 앞의 스타들의 사진과 핸드 프린트가 있다. 여의 아이스파크는 여의도 공원에서 스케이트와 눈썰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시원하게 탁 트인 넓은 아이스링크와 푸드 마켓과 푸드 트럭 등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가족단위로 많이 온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야외 아이스링크장이다. 눈썰매를 타는 슬로프도 마련되어 있으며 사전예약으로 스케이트 레슨도 받을 수 있다. 강남 GT타워 아이스링크는 강남역에 아이스링크가 있다. 야외가 아니고 실내에 위치해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고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여유롭게 탈수 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일년낸내 상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실내 스케이트장으로 넓은 실내와 돔 천장의 탁 트인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보조기구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