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오월드 눈썰매장에서 신나게 추위를 날려버리자

 

 

대전 눈썰매장을 찾는다면 대전오월드 눈썰매장으로 떠나보자. 대전 눈썰매장인 대전오월드 눈썰매장은 대전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종합 테마파크이다. 오월드 눈썰매장에서 거친 눈보라도 잊어버리고 뜨겁게 놀 수 있는 새하얀 설원으로 추위를 날려보자. 매년 12월 중에 개장하여 다음해 2월중까지 운영한다. 

 

 

 

대전 오월드의 즐길거리에는 버드랜드, 조이랜드 쥬랜드, 플라워랜드, 행복쉼터 등이 있으며 시즌놀이시설로는 원터랜드와 눈썰매장이 있고 편의시설로는 레스토랑, 푸드코트, 버드랜드, 캐릭터샵, 편의매장 등이 있다.

 

 

 

대전오월드 눈썰매장은 성인존은 115m 이며 유아존은 100m 이다. 90cm 이하 어린이는 탑승이 불가하며 장갑과 방수되는 복장을 착용하여야 하며 굽이있는 구두는 착용이 불가하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 50분부터 오후 17시 30분까지 개장하고 있으며 대기실, 화장실, 식음매장이 잘 구비되어 있는 곳이다.

 

 

 

오월드의 버드랜드는 다양한 새와 특이한 식물들을 한곳에서 볼 수 있는 환상의 체험 테마파크이며 조이랜드는 스릴을 체험할 수 있는 슈퍼바이킹, 와일드스톰, 후룸라이드, 자이언트드롭이 있고 쥬랜드에는 120종 700여 마리의 동물이 살아가고 있는 세계적 희귀동물의 보고이다. 플라워랜드에는 전통정원, 장미원, 허브원, 사계절정원, 미로원, 야생초화원, 습지원, 소리정원 등이 있다.

 

 

 

행복쉼터에는 아프로디테조각공원이 들어서 있어 동물과 인간의 조화를 상징하는 조형물을 비롯한 20여점의 조각품을 통해 휴식과 문화예술 체험을 색다른 감동으로 우리에게 다가온다. 시즌놀이 시설로는 원터랜드와 눈썰매장이 있다. 편의시설로는 레스토랑, 푸드코트, 캐릭터샵, 편의매장 등이 있다.

 

 

 

대전의 테마축제에는 신나고 재미있는 과학여행을 주제를 선정 과학과 예술이 어우러진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성씨 뿌리를 통해 조상의 얼과 지혜 빛 전통문화 확산을 하는 효문화뿌리축제, 대전 국제와인페어, 유성온천축제, 가족, 건강, 행복, 나눔, 환경, 학습을 컨셉으로 금강로하스축제, 종합만화축제인 디쿠페스티벌, 계족산맨발축제, 견우직녀 축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