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설날 가볼만한곳으로 아이들과 어린이회관 눈썰매장에서 짜릿한 스릴을!

 

설날 가볼만한곳으로 아이들과 함께 어린이회관 눈썰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설날 가볼만한곳인 어린이회관 눈썰매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41의 육영재단어린이회관 내에 있는 썰매장이다. 어린이회관 눈썰매장은 2022년 12월 17일부터 203년 2월 26일까지 개장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인 어린이회관 눈썰매장 시설에는 튜브 눈썰매 초급코스가 80m로 아이 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다함께 탈 수 있다. 튜브 는 썰매 중 상급 코스는 120m로 상쾌한 바람을 가르며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초급 슬로프와 눈높이 동산, 놀이동산은 같은 방향에 자리하고 있으며 중상급슬로프와 빙어잡이체험, 얼음썰매장, 짚트롤리는 같은 쪽으로 자리하고 있다. 어린아이들은 초급에서 즐기는 것이 안전하고 더욱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전통 얼음썰매 눈놀이 동산에서는 추억의 얼음썰매와 눈놀이동산에서 눈꽃축제를 즐길 수 있다. 빙어잡이 체험은 차가운 얼음속 빙어를 잡아내는 체험이며 전통 민속놀이 체험에는 다양한 민속놀이를 경험할 수 있다. 에어범버카를 타고 전진하면서 신나게 돌아다니며 에어바운스 궁전에서 신나는 동심을 즐겨보자. 눈썰매장 입장에는 튜브 눈썰매장과 전통 얼음썰매장으로 튜브와 얼음썰매를 제공한다. 빙어체험은 티켓을 구매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빙어용기는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으며 10마리까지 가져갈 수 있으며 잡은 빙어는 2,000원으로 튀김을 해먹을 수 있다.

 

 

 

 

이용요금은 눈썰매장 입장권은 주말, 공휴일 특별가는 12,600원이며 평일 특별가는 9,800원이다. 눈썰매장과 빙어잡이 PKG 1인권은 주말, 공휴일 특별가는 18,000원이며 부대시설 빙어체험권은 6,000원이다. 주차요금은 눈썰매장 이용 시 하루 최대 6,000원이 적용된다. 매표소에 차량번호 4자리를 등록하고 주차요금 정산은 주차장 게이트의 무인 정산기에서

 

 

어린이회관 눈썰매장 부대시설로는 빙어잡이체험과 에어범버카, 유로번지, 바이킹, 4D체험, 활만들기체험 등이 있다. 부대시설 이용요금을 살펴보면 빙어잡이체험과 에어범버카, 유로번지, 활만들기체험은 5,000원이며 바이킹은 3,000원, 4D체험은 3,000원이다. 어린이회관 이용시 할인이 적용되는데 임산부의 경우 산모수첩을 제시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장애인의 경우 복지카드를 제시하면 역시 50% 할인이 된다. 36개월 미만과 만 65세 이상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슬로프는 이용할 수 없다. 사전에 구매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미리 사두도록 노력해 보자.  

 

 

단체프로그램의 경우 A코스와 B코스가 있다. A코스는 튜브 눈썰매와 전통얼음썰매, 눈놀이 동산, 전통민속놀이 체험이 포함된다. 여기서 튜브 눈썰매의 경우 중, 상급 슬로프는 초등부 이상만 이용할 수 있다. B코스는 A코스에서 빙어잡이 체험이 추가된 프로그램이다. 단체프로그램 이용시 20명 이상일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며 이용요금과 단체중식은 별도로 문의를 해서 확인해야 한다. (02-444-6377) 단체프로그램은 평일에만 운영하고 있으며 사전에 예약을 하지 않은 경우 단체라고 할 경우라도 일반요금이 적용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