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E-train으로 떠나는 1박2일 기차여행과 당일기차여행

 

 

신개념 교육열차 E-train은 1박2일 기차여행도 좋고 당일기차여행도 좋다. 당일기차여행, 1박2일 기차여행 등을 만족시켜줄 교육열차 E-train은 '교육+문화+여행+IT' 가 창조적으로 결합된 세계 최초의 교육 전용 열차이다. E-train은 전문적인 응급처치사가 배치되어 있으며 전 객차 CCTV가 설치되어 효육적인 중앙안전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E-train은 객차마다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 안전교육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당일기차여행으로 좋은 E-train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이동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을하며, E-train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청소년들의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하다. E-train 스마트 에듀 어플리케이션은 관광정보와 교육컨텐츠가 가득하고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하고 나만의 여행 다이어리도 만들 수 있다.

 

 

간편한 예약, 스카트에듀 시스템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효율적인 교육여행 관리체계를 구축하여 어디서든 활용 가능한 전문 컨텐츠 라이브러리로 능동적인 체험교육 방식으로 집중도 향상과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정보 공유 및 만족도 향상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교육테마 여행 전문가와 함께하여 보다 알찬 여행이 가능하도록 청소년지도사, 웃음치료사, 레크리에이션 강사, 진로코치지도사, 생태학박사 등 교육분야의 전문가가 동행한다.

 

 

 

E-train 1호차와 9호차는 전망칸에서 넓은 세상을 직접 만날 수 있으며 VIP실에서 품격있는 교육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E-train 2,3,4,7,8호차에서는 레일 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각급학교 청소년 대상에는 여행지 영상소개, 명사초청 멘토링 강연, 스마트폰을 활용한 교육놀이, 기업및 단체의 성인 대상으로는 리더쉽교육, 신입사원 교육, 직무 및 계층별 교육등이 있고 가족 대상으로는 내 아이의 모든 것, 부부행복지구 UP!, 스마트한 우리 가족 등

 

 

E-train 5호차는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는 다목적룸으로 편의점, 식당, 휴게실, 노래방 등의 부대시설이 있어 이동 중에도 편안하게 E-train 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E-train 6호차는 강연, 세미나, 토크콘서트, 노래자랑과 장기자랑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이 가능하도록 무대와 방송장비, 3D빔 프로젝트 등의 시설이 완비되어있다. '생태놀이교실', '움직이는 박물관', '힙합댄스교실' 등이 있다.

 

 

E-train 의 스페셜룸에는 일상에서 맛볼 수 없는 공간으로 E-train 은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기차 안에서 실현하였고 각 스페셜룸의 특성에 맞는 내부 래핑을 통해 크리에이티브 교육여행을 현실화 하였다. 유쾌한 여행, 색다른 여행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타내 작은 공간도 E-train 에서는 소중한 추억의 공간이 되고 Trick Art Gallery에서 즐거운 순간을 영원히 남길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