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웅진플레이도시워터파크, 겨울에도 좋은 경기도 부천 갈만한곳

 

 

웅진플레이도시워터파크는 여름에도 좋지만 겨울에도 뒤지지 않는 부천 갈만한곳이다.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워터파크는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2 부천체육문화센터에 자리하고 있다. 부천 갈만한곳인 웅진플레이도시워터파크의 이용 요금은 워터파크와 스파의 종일권은 10시부터 21시로 대인 50,000원, 소인 40,000원이며 오후권은 16시부터 21시까지로 대인 40,000원, 소인 30,000원이다. 36개월 미만은 무료이며 소인기준은 36개월에서 만 12세까지이다.

 

 

 

 

 

 

 

 

워터도시의 시설에는 실내 워터파크에는 스플래시 키즈존, 투니 캐릭터존, 투니 풀레이존, 유수풀, 돌핀 키즈존, 유아풀, 이벤트풀, 실내스파인 바제풀, 실내스파인 스파빌, 실내 스파인 쑥/유황/숯/ 사우나가 있으며 써니파크에는 멀티풀인 패밀리풀, 키즈풀, 아쿠아풀, 야외스파인 바데풀이 있다.

 

 

 

키즈 스파로 어드벤쳐 스파, 힐링스파인 아일랜드풀/아일랜드스파, 힐리읏파 블루풀, 힐링스파 블루스파, 힐링스파인 한방스파가 있다. 실내슬라이드로 스피드 슬라이드에는 터널이 있으며 스페이스볼, 키즈 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는 제브라가 있다.

 

 

 

부대시설로는 식음시설로 푸드코트, 분식 코너, 원터파크 스낵바, 스파 스낵바, 터키 스낵 코너인 파샤, 써니파크 분식 스낵바 등이 있다. 식사류에는 야채 비빔밥, 갈비탕, 육개장, 카레덮밥, 치킨덮밥, 순살치킨, 스테이크치킽콤보, 닭강정, 돈가스 세트 등이 있고 분식과 스낵류에는 투김우동, 어묵우동, 해물짬뽕, 자장면, 떡볶이, 어묵, 소시지, 핫도그, 츄러스 등이 있다.

 

 

 

편의시설로는 튜브 공기 주입기, 튜브 공기 흡입기, 미아 보호소, 수유실, 의무실, 자켓 대여소 수영복 렌탈을 하는 용품샵, 패밀리 카바나존, BBQ에는 삽겹살, 목살, 타이거 새우, 수제 소시지, 쌈채소 등이 있고, 가족형 휴게 시설에 온돌 찜질대, 스파빌, 방갈로, 평상 이 있으며, 썬베드, 비치의자, 닥터피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