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워터월드, 제주 갈만한곳으로 제주 최대 종합 워터테마파크

 

 

제주워터월드는 제주 최대의 종합 워터테마파크으로 대표적인 제주 갈만한곳이다.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33, 법환동 914에 자리하고 있으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으로 제주아쿠아랜드에 있다. 제주워터월드의 신나는 실내 워터파크의 파도풀은 면적 300평, 파도 높이 1.5m 의 스릴넘치는 총 8종류의 파도가 구성되어있다. 유수풀은 길이 200m로 코스마다 테마로 유유히 물의 흐름을 타고 다양한 코스를 경험하는 무인도에 가는 여행이다. 아쿠아플레이풀은 어린이 전용 미니슬라이드로 머리위로 쏟아지는 시원한 폭포수가 있으며 해맑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동심의 세계이다.

 

 

워터슬라이드는 높이 15m, 튜브슬라이드는 길이 88m이며 &바디슬라이드 길이 97m의 급셩사로 맨몸으로 느끼는 짜릿한 스릴을 맛볼 수 있다. 실외워터파크의 하이슬라이드는 22m 길이의 다이나믹한 스피드의 쾌감과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길이 88m로 총길이 22m 경사 튜브슬라이들 몸으로 느끼는 짜릿한 스릴이 있다. 제주 서귀포 앞바다로 바져드는 듯한 짜릿함과 높이와 속도를 느껴볼 수 있다. 제주워터월드는 물놀이 시설 뿐만 아니라 스파, 사우나, 찜질방까지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바데풀은 따뜻한 풀에서 온몸의 피로가 싹 풀리는 곳으로 워터파크를 재미있게 즐기다가 쉬고 싶을 때 들어가는 것이 좋다. 정규수영장에서 운동도 즐기고, 수영도 배울 수 있는 공간이다. 야외노천스파는 실내워터파크에서 바로 이어져 있으며 버섯 모양의 분수 아래에서 여유로운 자유를 즐길 수 있으며 허브가 함유된 폭포탕은 물놀이로 낮아진 체온을 따뜻하게 상승시켜 준다. 야외테라스에는 푸른 서귀포 앞바다가 눈앞에 펼쳐진 곳으로 청정제주의 특산물 흑돼지 바베큐장이 있으며 먹거리와 휴식공간이 동시에 이용가능하다. 바베큐장은 사전에 예약하여야 하며 별도 요금이 있다.

 

 

 

렌탈샵에는 구명조끼, 튜브, 수영모자, 수경 등을 대여해주는 곳이며 입장 후 야외 닥터피쉬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곳에서 결재도 가능하다. 야외썬팅장은 시원한 서귀포 앞바다가 눈앞에 펼쳐진 야외테라스, 유럽형 고급 썬배드가 파격가 5,000원으로 서비스된다. 수치료는 유럽식 스파로 전신수중마사지로 아이드로제트는 허리, 국소, 허벅지, 종아리, 회전욕은 물의 회전으로 온몸 마사지, 넥캐논은 머리, 어깨, 목, 좌위욕은 온도와 압력에 의해 피부에 기계적 자극, 매그넘제트는 복부, 내장을 강하게 자극하고 허리, 복부를 마사지, 해수사우나는 혈액순환, 매끈한 피부, 노폐물 제거에 효능이 있다.

 

 

감귤노천탕은 제주 유일 실내외 감귤테마탕으로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감귤향기가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피부미인이 되어 스트레스까지 확 날려보낸다. 감귤원액 아로마를 사용하여 향긋한 향기와 함께 감귤의 효능이 그대로 담겨 있는 힐링스파이다. 감귤은 과일중에서도 비타민 ,C가 풍부하여 피로회복과 피부건강에 아주 좋은 과일이다. 아토피, 여드름, 각질제거, 피부탄력, 기미제거, 혈액순환, 근육통, 몸 속 독소제거, 붓기제거, 만성피로, 스트레스 해소에 탁원한 효능을 보인다. 워터월드 감귤탕은 내.외부에 모두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시설수리로 이용이 불가한 곳이다.

 

 

제주 해수사우나와 허브탕 및 바데탕등 다양한 온욕시설과 건강에 좋은 광물질 다량함유한 해수사우나는 다양한 온욕시설 및 회전욕 수치료, 아이드로 수치료, 좌위욕 수치료, 입위욕 수치료, 폭포수 수치료 등의 시설로 건강과 피로회복으로  쌓인 피로를 말끔히 씻어보자. 찜질방은 스트레스와 피로를 말끔히 만들어 주는 곳으로 천기토방, 황토불가마, 아이스방, 소금방, 삼림욕장 등 다양한 찜질방이 있다. 소나무 장작불가마는 향긋한 소나무 향기에 취해 불가마에서 발산되는 미네랄은 몸속의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한다. . 캡슐방은 혼자만의 휴식으로 선착순 무료서비스가 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