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씨랄라워터파크 이용요금과 시간, 할인방법 확인하세요

 

씨랄라워터파크는 서울 내에 있는 워터파크로 신나는 물놀이를 접할 수 있는 곳이다. 씨랄라워터파크는 영등포구 문래로 164, 문래동 3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심속 사계절 물놀이 시설로 워터파크&스파는 10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한며 사우나와 찜질방은 24시간 운영하며 주간은 5시부터, 야간은 21시부터이다. 워터파크&스파 이용요금은 주중에 성인 22,000원, 소인 17,000, 주말에 성인 27,000원, 소인 22,000원 사우나 &찜질방은 주간 성인 7,000원, 소인 6,000원, 야간에 성인 6,000원, 소인 7,000원이다.

 

 

워터파크&스파는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수중휴식공원이며 유수풀은 140m길이도 다양한 테마를 경험할 수 있다. 비치풀은 바닷가의 찰랑차랑 거리는 파도를 즐길 수 있다. 슬라이드는 20m의 스피드 슬라이드와 32m의 매트 슬라이드에서 아찔하고 짜릿한 쾌감을 즐겨 볼수 있다. 넥샤워, 유아슬라이드, 아쿠아 키즈 랜드, 연인탕, 이벤트 탕이 있다.

 

 

찜질방은 다양한 향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으로 피곤을 떨쳐버릴 수 있다. 황토불가마, 참숯방, 원적외선방은 혈액순환 개선, 체질개선 및 피부미용, 성인병 예방에 효능이 있다고 한다. 아이스방은 청정산소공급으로 열을 받아 온도가 상승된 근육을 차게 해줌으로써 피부회복촉진, 혈관수축, 피부세포에 반복적 자극으로 피부세포를 활성화 한다. 수면실, 유아놀이방 등이 있다.

 

 

남녀대욕장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호텔 사우나를 연상시키는 곳으로 샤워부스와 다양한 이벤트탕 및 비데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건식 및 습식사우나 외에도 여자대욕장에는 반식욕시설이 갖춰져 있어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더울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만 5세 이상 또는 신장 100cm 이상 어린이는 각각 남탕, 여탕에 알맞게 입장하여야 한다.

 

 

푸드코트에는 건강전문식단을 제공하여 다양한 메뉴로 물놀이와 함께 맛있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한식당에는 육개장, 카레라이스, 미역국, 비빔밥, 유부우동, 오뎅, 양푼비빔밥, 튀김우동이 있고, 중식당에는 카레밥, 자장면, 자장밥, 돈까스, 라면, 치즈돈까스가 있다. 양식, 푸드코트, 스낵, 카페로 구성되어 있다. 찜질방에서도 워터파크 푸드코너 이용이 가능하다.

 

 

각종 편의시설로 씨랄라를 이용하는데 더욱 편리함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수영복 매장, 렌탈샵, 매점, 피부 미용실, 안마기, 휴게실, 유료 핸드폰 충전소, 튜브 바람넣기, 의무실, 세신, 음식물 보관소, 인솔 서비스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