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로만바스 온천, 용인 갈만한곳에서 즐기는 워터파크와 찜질방

 

 

로만바스 온천은 용인 갈만한곳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용인 온천이다. 용인 워터파크나 용인 찜질방을 찾는 사람들에게 로만바스 온천은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다. 용인 로만바스 온천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온천으로 3만여평의 면적에 오천뿐만 아니라 다양한 찜질시설 및 노천탕, 실내수영장, 실외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로만바스 온천은 온천내에는 고객의 편의를 위한 최고의 부대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온천문화를 선도하는 곳으로 이름이 높다.

 

 

로만바스의 가족 연인 친구들의 모임과 휴식을 위한 숙박시설 및 방가로 시설은 관광객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워터파크의 입장료는 성수기에 대인 22,000원, 소인 20.000원이며 할인기간가격은 20,000원, 소인 18,000원이다. 온천요금은 대인이 주중에 8,000원 주말에 9,000원이며 소인은 주중에 8,000원 주말에 9,000원, 방갈로와 모임방, 평상, 원두막, 썬배드, 파라솔테이블, 구명조끼 등의 이용요금이 있다.

 

 

로만바스는 영국의 서남부 지역을 코츠월드 지방이라고 하는데 구릉 지대 계곡 사이에 에이번강이 흐른다. 이 강안에서 온천을 발견하고 처음 이용한 사람들은 영국의 선주민이었던 켈트인들이었지만 영국을 점령한 로마인들이 온천을 그냥 두지 않고 켈트인을 쫓아낸 로마인들은 그곳에 도시를 세우고 공중목욕탕을 세웠는데 영국의 고대 도시 바스의 기원이며 그 유적지를 말한다.

 

 

 

로만바스의 시설은 1층에 남/여 온천탕, 불한증막, 구두수선, 스포츠마사지, 네일아트, 헤나, 쑥찜, 란제리가, 2층에 놀이방, 얼음방, 산소방, 욕방, 자수정방, 휴게실, 한식당, 스낵코너, 북카페, PC방, 노래방, 치킨점, 닥터피쉬, 아이스크림, 오락실, 탁구장, 3층에 대형스크린방, 분식점, 스낵, 피부관리, 한의원, 금보석방, 참숯방, 게르마늄방, 피자점, 4층에 모임방, 세미나실, 5층에 민속주점, 방가로 등이 있다.

 

 

참숯바베큐존의 이용요금은 30,000원이며 방갈로 이용고객중 선착순으로 예약후 이용이 가능하다. 한테이블당 최대인원 5명기준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참숯불, 바베큐그릴, 원목테이블, 파라솔, 공용개수대, 공용전자레인지가 제공되며 수저, 젓가락, 물, 고기집게 등의 물품은 개인지참이며 여탕 매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용인 갈만한곳에는 전통생활모습을 총체적으로 재현한 한국민속촌, 삼국시대 이후 건축 양식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MBC드라미아, 쾌적한 쉼터를 제공하고 자연학습 체험과 산림문화 창달을 목적으로 조성된 자연휴양림, 20여 만평 규모로 약 8,000여 종을 식재 및 관리하고 있는 한택식물원,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의 경관이 아름다운 와우정사, 백남준의 사상과 예술활동에 대한 연구를 하는 백남준아트센터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