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소노벨 경주 아쿠아월드 오션플레이, 경주 갈만한곳으로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곳

 

소노벨 경주 아쿠아월드(오션플레이)는 경주 갈만한곳으로 여름에도 좋지만 겨울에도 온천을 즐기며 쉴 수 있는 곳이다. 경주 갈만한곳인 소노벨 경주 아쿠아월드(오션플레이)는 경상북도 경주에 자리한 대명리조트안에 자리하고 있으며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리조트에서 따뜻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대명리조트에는 경주아쿠아월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대명리조트의 부대시설에는 굿앤굿스, 게임존, 노래연습장, 스위지, 인포메이션, 야외광장, 코인세탁실, 키즈클럽, 포토박스 등이 있다.

 

 

대명리조트 경주아쿠아월드는 '물을 통한 치료'라는 콘셉트로 설계된 테마 워터파크로 몸의 피로를 풀고 지친 마음을 치유하기에 제격이다. 아쿠아월드 온천수에 몸을 담그면 몸에 온기가 전달되어 혈행이 좋아진다. 혈액순환이 되면서 체내에 있는 장기에 자극을 주어 신진대사가 잘 되어 건강을 돕는다. 

 

 

경주 아쿠아월드의 시설은 크게 온천 사우나와 실내외 존으로 마련되어 있다. 온천 사우나는 지하 679m에서 분출되는 약알칼리성 온천수를 만날 수 있다. 인체에 유익한 각종 무기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실내존 유아풀, 실외존 어린이 놀이공간이 있어 유아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간다.

 

 

경주 아쿠아월드의 사우나는 자수정 사우나와 한방 사우나 등이 있고 실내아쿠아월드존에는 전신마사지, 플로팅, 배쉬월, 벤치 젯, 하이드로마사지, 드림배스, 연인탕, 넥 샤워 등이 있으며 실외아쿠아월드존에는 넥 샤워, 전신마사지, 하이드로마사지, 벤치젯 등이 있고 부대시설로는 스넥 존, 로고샵, 피쉬테라피, 딩글러 등이 있다.  

 

 

경주 아쿠아월드에는 수압을 이용해 신체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는 바데풀과 웰빙 스파가 시스템을 갖춘 실내 아쿠아존과 유수풀, 이벤트탕, 아쿠아 플레이존, 파도풀 시설을 갖춘 실외 아쿠아존으로 구성되어있다.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느끼며 온천욕을 하고 싶다면 실외에 있는 노천탕과 건식 사우나를 이용하여야 한다.

 

 

경주아쿠아월드와 함께 경주에는 다양한 여행지가 있다. 경주 갈만한곳 중에서 역사코스에는 경주국립박물관, 불국사, 석굴암, 김유신묘, 무열왕릉, 통일전 등이 있으며 불교유적을 둘러볼 코스에는 불국사, 석굴암, 경주 국립박물관, 남산, 기림사 등이 있다. 식도락 여행코스에는 성동시장의 한식뷔페, 교촌마을 교리김밥, 황남빵, 밀면, 쌈밥 응이 있다. 야경이 좋은 곳에는 첨성대, 동궁과 월지, 월정교, 교촌마을, 보문호 경관교량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