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키덜트 & 하비엑스포 , 어른아이들 위한 시간, 놓치지 마세요

 

키덜트 & 하비엑스포는 2017년 1월 19일부터 2017년 1월 22일까지 4일간 코엑스 D홀에서 450개의 부스로 J.EXPO LTE와 K. Fairs LTD 의 주최로 펼쳐진다. 키덜트 & 하비엑스포는 아이의 감성을 지닌 어른아이를 위한 전시이다. 로봇이나 장난감, 인형은 대부분 아이들을 위한 전유물로 생각되어 왔다. 하지만 그런 시각이 조금씩 변하면서 아이의 감성을 지킨 어른들이 피규어나 아트토이, 페이퍼 크래프트 등 다양한 마니아 층이 형성되기 시작했다. 이제는 개인의 취미생활의 영역에서 확장되어 어른아이, 즉 키덜트 시장의 규모가 급성장하고 있다.

 

 

이번 키덜트 & 하비엑스포에서는 프라모델 및 다이캐스팅, RC카, 드론, 에어로, 피규어, 인형, 미니어처, 아트토이, 페이퍼토이, 블록토이, PC게임, 모바일게임, 보드게임, 만화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 상품, 코스튬플레이, 스마트토이, 인텔리전트토이, 그 외 키덜트 관련 컨텐츠 및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키덜트 & 하비엑스포의 프라모델콘테스트는 건프라 부문, AFV 부문, 에어로 & 쉽 부문, 기타 부문으로 피규어, 아트토이, 오토 및 그 외 프라모델등이 있고 전체부문이 있다. 심사기준은 완성도, 창의성, 예술성, 디오라마의 경우 스토리가 있다.

 

 

키덜트 & 하비엑스포의 토이리퍼블릭은 토탈 비주얼 아티스트 275c와의 콜라보레이션 전시 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브랜드가 함께하는 브랜드관, 그리고 당신의 취미를 찾아주는 하비 체험존을 운영한다. '크리에이터의 작업실' 에서는 국내외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디자인, 토이 상품을 스토어 존에서 전시 및 판매한다.

 

 

키덜트 & 하비엑스포의 한국종이모형페스티벌에서는 눈을 의심하게 하는 디테일로 종이로 만든 것이 맞는지 의심을 하지 않을 수 없는 것들이 우리를 놀라게 할 것이다. 보드게임 존에서는 친구, 연인, 가족 모두를 위한 보드게임의 장으로 매년 업테이트되는 게임으로 당신의 뇌를 더욱 말랑말랑 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키덜트 & 하비엑스포의 관람은 1월 19일과 20일은 10시부터 시작하여 19시 30분까지이며 입장마감은 19시 까지이다. 1월 21일은 10시에서 19시로 입장마감은 18시 30분이며 1월 22일은 10시부터 19시로 입장마감은 17시 30분이다. 관람요금은 사전예매는 기간별 할인을 하며 현장등록은 만 18세 이상은 12,000원, 초중고생 8,000원, 미취학아동은 무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