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산눈꽃축제가 태백산국립공원과 365세이프타운, 황지연못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태백산눈꽃축제는 2017년 1월 13일부터 2017년 1월 22일까지 10일간 태백산국립공원과 황지연못, 365세이프타운 등 시내일원에서 태백시 주최로 펼쳐진다. 금년 제24회를 맞는 태백산 눈축제는 ' 눈, 사랑 그리고 환희'라는 주제로 관광객들을 맞는다. 한강과 낙동강의 발원지가 있는 시원의 도시로 무구한 역사성과 고원지대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태백의 축제이다.

 

 

'태백에서 만나는 3色 겨울이야기'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눈축제는 2017년 1월 13일 17시부터 황지연못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는 개막식과 함께 시작된다. 눈축제의 백미라고 할 수 잇는 초대형눈조각은 국립공원을 비롯하여 중앙로, 황지연못 등 시내 곳곳에 전시되어 있다. 대한민국 대표 겨울도시인 태백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대학생눈조각경연대회, 태백산눈꽃등반대회, 이글루카페, 얼음분수, 눈터널, 눈미끄럼틀, 별빛페스티벌 등 눈을 소재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관광객들에게 환상적인 볼거리와 시나는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재미와 감동, 즐거움이 있는 태백산 눈축제에 겨울의 기쁨을 한 껏 누려보자.

 

 

 

태백산국립공원에서는 아름다운 태백산에서 즐기는 멋과 낭만으로 다양한 눈 조각과 체험행사를 만날 수 있다. 국내외 유명 눈조각가 초청되어 멋인는 눈조각품들을 만들어 전시하고 있다.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눈썰매와 얼음 미끄럼틀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겨울 추억을 만들어가자. 당골광장, 테마공원 주차장 등 태백산 국립고원일대에는 '스노판타지'를 주제로 ㅊ대형 1개, 입체형 19개 부조형 4개 등 총 29개의 눈 조각 작품이 있다.

 

 

 

태백에서 만나는 3色의 겨울이야기에서 3色은 1색 태백산 국립공원 청정존, 2색 도심 사랑 존, 3색 365 세이프타운 환희 존이다. 황지연못에서는 별빛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사랑이'가 제안하는 겨울이야기로 아름다운 일류미네이션 경관과 신나는 음악을 즐기며 사진도 찍고 소원도 빌어보자.

 

 

365세이프타운에서는 '환희'가 제안하는 겨울이야기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놀이터로 365세이프타운에서 안전에 대한 교육도 꼭 받아보자. 겨울레포츠 체험으로 스노우 ATV 범퍼카, 이색자전거, 안전하고 신나게 눈썰매타기, 설상 미니골프와 얼음 볼링의 겨울놀이터, 아기자기한 눈 장난감 만들기 체험 등이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선희 2018.06.23 19: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십니까

  2. 이선희 2018.06.23 19: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