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롯데월드아이스링크, 이용요금과 롯데월드 이용안내

 

롯데월드아이스링크 이용요금과 이용안내를 확인해보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자. 롯데월드아이스링크는 낮에는 어드벤쳐 유리돔 천정으로부터 들어오는 자연채광의 야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롯데월드아이스링크의 밤에는 지구상 어디에도 없는 테마파크 야경과 퍼레이드 축제의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실내 아이스링크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롯데월드아이스링크 빙판은 36m × 65m로 최대 1,000명을 동시에 수용 할 수 있는 곳이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안전시설로는 최고급 자재의 ITT 아이스매트와 브라인 액체를 이용한 간접팽창냉열 형태의 브라인 결빙 방식으로 빙판의 높은 안전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탈의실에서 아이스링크까지의 통로에 10mm 두께의 고무 매트를 설치하여 이동시 보다 안전하게 움직일 수 있고 아이스링크 주위 벽면은 70mm두께의 스편지를 장착하였으며 정빙차의 정기적인 가동으로 최상의 고른 빙질을 유지하고 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의 편의시설에는 아이스링크 둘레에 400석의 좌석이 설치되어 있으며 남자 탈의실, 여자탈의실이 있고 610개의 코인 락커가 준비되어 있으며 1회 이용료는 500원이다. 스케이트 프로샵에는 스케이트와 안전을 위한 물픔을 구입할 수 있고 스케이트 정비도 할수 있는 공간이 있다. 의무실과 링크장 내 휴게공간이 아이스링크 둘레에 있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좌석이 있다.

 

 

입장권과 대화료는 주중의 일반은 19,000원이며 어린이는 17,000원이다. 주말에는 일반은 21,000원, 어린이는 18,000원이다. 15인 이상 단체는 활인이 가능하다. 스케이트 대화료는 단체 4,500원이다. 

 

 

 

롯데월드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요 시설물로는 관광부문에 호텔 롯데월드, 유통부문에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마트 월드점, 전문상점가인 쇼핑몰이 있으며 스포츠 부문에 스포츠센터, 아이스파크, 문화부문에 민속관, 문화센터, 연극공연장, 영화관, 젊음의 광장, 레저부문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아일랜드 등이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대규모의 실내공원으로 '모험과 신비'를 주제로 한 찹승시설, 관람시설, 공연 프로그램, 세계의 거리고 구성되어 있다. 이용시간은 10부터 21시 까지이며 종합이용권 중 1일권은 어른 59,000원, 청소년 52,000원, 어린이는 47,000원이며 베이비는 15,000원으로 어드벤처, 매직아일랜드 입장 및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환상의 숲, 게임시설, 코인룰 등은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