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3월 국내 여행지 추천, 포천 가볼만한여행지로 떠나는 당일치기 국내여행

 

 

3월 국내 여행지로 포천 가볼만한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오는 3월 국내 여행지 추천 장소로는 포천 가볼만한곳으로 당일치기 국내여행을 계획해서 다녀오는 것이 좋을거 같다. 3월 국내 여행지인 포천 가볼만한곳으로는 산정호수와 평강식물원, 포천아트밸리, 허브아일랜드, 국립 수목원, 아프리카 예술박물관 등이 있다. 당일치기 국내여행으로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여행지에서 1박 정도는 하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물론 시간적 여유가 있어야만 가능할 것이다.

 

 

첫번째로 살펴볼 포천 가볼만한곳은 산정호수이다. 산정호수는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402 주변에 자리하고 있다.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국내 관광지 100선에 선정된 곳으로 봄, 가을 호수의 밤 안개가 절경을 이루어 호수 주변 산책길에 유명세를 타고 있다. 주변에 놀이공원, 조각공원, 보트장, 수영장, 썰매장 등이 조성되어 있다

 

 

평강식물원은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우물목길 203에 위치하고 있는 한국자생식물과 전세계의 식물 7,000여 종이 전시되어 있으며 동양 최대 규모의 고산식물 전시원인 암석원과 사철 푸르름을 뽐내는 잔디광장 등 12개의 테마로 구성된 종합식물원이다.

 

 

포천아트밸리는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324에 위치하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화강암 채석장을 친환경 문화예술 공간으로 조성하 곳으로 전체 면적은 약 15만㎡ 에 달하며 산 정상의 호수와 기암절벽 등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있다.

 

 

 

허브아일랜드는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947길 35에 위치하고 있으며 10만평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일년 내내 펼쳐지는 허브 꽃 축제와 카니발축제, 불빛동화축제로 유명한 관광지이다.

 

 

다음으로 살펴볼 1월 국내 여행지는 국립 수목원이다. 국립 수목원은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415에 자리잡고 있다.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국내 관광지 100선에 선정되어 있으며 광릉수목원으로 알려진 생태계의 보고인 국립수목원으로 15개의 전문 수목원으로 조성된 곳이며 각종 천연기념물이 서식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포천 가볼만한곳은 아프리카 예술박물관이다. 아프리카 예술박물관은 경기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967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프리카의 유물, 민속공예품, 음식과 민속공연이 함께 펼쳐지는 박물관으로 주말에는 박물관 내 정원에서 주말 벼룩시장 및 아프리카 음식 체험도 가능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