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맘베키쇼, 수원화성 베이비페어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2016 맘베키쇼는 Mom & Baby & Kids Show 로 수원화성 베이비페어이다. 맘베키쇼는 수원 화성과 경기지역 임신, 출산, 영유아 교육에 대한 마켓을 조성하고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임신, 출산, 육아교육 박람회이며 2016년 12월 23일부터 2016년 12월 25일까지 3일간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6층 전층에서 개최한다. 맘베키쇼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예비엄마, 아빠에게 출산 및 육아교육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올바른 출산, 육아 문화를 선도하여 출산장려 이벤트 캠페인등 지역 우수 협력 제휴사와 함께 유아관련 시장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직거래 판매방식 이벤트로 인한 가계비용 절감효과를 얻으며 임신, 출산, 유아관련 기업의 시장 활성화를 유도한다.

 

 

전시품목으로는 임산부용품, 태교용품, 임산부 관련 서비스, 출산 수유용품, 생활안전용품으로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가정안전용품, 안전매트, 유아기구 등이 있고 , 영 유아 식품, 영 유아 기타용품, 영 유아 서비스, 유아용 교육 완구, 기타가 있다.

 

 

베베캠퍼스는 지역 유일 임신육아 전문 전시기획사로 2007년 창업 이래 경기남부권 중심으로 전국적인 임신육아행사 및 박람회를 매월 진행하고 있으며 지방자치단체 공동주관 임신, 출산장려 이벤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회사이다.

 

 

진행중인 이벤트에는 맘베키쇼 경매 이벤트로 박람회 현장 방문전 앱으로 필요한 용품들을 미리 찜해서 현장경매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산타를 이겨라, 맘베키쇼 앱설치 EVENT,릴레이 스템프 투어, 소문내기 EVENT, ESTHETIC & SPA WELLNESS ZONE 무료진단 및 무료체험,

 

 

맘베키쇼 공동구매에는 출산 영유아용품, 산후조리 및 의료서비스, 유아동 교육, 식품과 건강에 대한 것도 있으며 맘스마켓 이란 중고 상품을 타인에게 저렴하게 사고 팔 수 있는 모바일 중고장터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