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경기베이비페어, 아이의 미래를 생각하는 서울 가볼만한곳

 

 

서울경기베이비페어는 이번 겨울 서울 가볼만한곳으로 임신에서 출산, 육아까지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고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생각할 수 있는 자리이다. 이번 서울경기베이비페어는 2016년 12월 22일부터 2016년 12월 25일까지 4일간 aT센터에서 이앤애드 주최로 펼쳐진다. 서울경기베이비페어는 사전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만 더 부지런히 움직여서 괜히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는 일은 없도록 하자.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8시 까지이다.

 

 

서울경기베이비페어는 예비 엄마, 아빠의 소중한 아이를 위해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며 정확한 임신 관련 정보와 출산 후 신체관리 등 태교에서부터 유아조기교육 관련 정보까지 전시된다.

 

 

서울경기베이비페어는 사람이 살아가는 평생가운데 유아기 때 이미 80%의 지능과 감성의 조화속에 창의력이 배양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정을 익히게 된다. 어린아이의 미래를 생각하는 교육의 장이다.

 

 

 

 

전시품목으로는 출산용품, 임산부용품, 임산부 서비스, 영유아식품, 안전용품, 금융과 기타 서비스, 의료서비스, 가구와 인테리어, 문구 및 출판 등 다양하고 사용하기에 편리한 것들이 많이 있다.

 

 

서울경기베이비페어에 가기전에 구입할 예정으로 있는 물품들을 비교하여 선택하여 놓고 최종적으로 베이비페어에 가서 구입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 것 같다. 아무런 정보도 없이 그냥 가게 되면 물건도 너무 많고 가격도 적당한 가격인지 확인이 되지 않아 좋은 구매를 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다. 미리 사전에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간다면 가격도 사은품도 푸짐하게 빵빵하게 받을 수 있다.

 

 

여러가지 이벤트에 귀기울이며 여러가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이벤트도 있고 사전등록 이벤트도 있다. 물품도 받을 수 있으며 현금쿠폰도 있다. 조금만 더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아기를 위해 여러가지 좋은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서울 가볼만한곳인 서울경기베이비페어를 유익하고 좋은 시간으로 만들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