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월드식품박람회, 다양한 농수산식품을 맛보고 구입할 수 있는곳

 

월드식품박람회 2016은 2016년 12월 2일부터 2016년 12월 4일까지 열린다. 이번 월드식품박람회는 KINTEX 제2전시장 Hall7에서 (사)중소기업식품발전협회와 한국농어민신문이 주최하고 식품저널, 외식경영, 월간친환경, (주)월드전람의 주관으로 펼쳐진다. 월드식품박람회는 국내외 농수산식품의 마케팅홍보의 장으로 지자체 농수산물 판촉행사, 유통의 극대화를 이루려는 박람회이다.

 

 

월드식품박람회 2016은 국내외 식품관련 종합전시회로 세계화를 지향하고 경기, 북부지역의 새로운 식품산업의 마케팅을 위한 식품 전문액스포이며 지방자치단체의 공동 브랜드의 활성화를 위한 경연의 장이고 도시민과 직접 만나 최적의 브랜드 상승 및 판로개쳑 효과이며 5만명 이상의 참관객 유치로 참가업체의 마케팅 극대화를 이루어 코엑스 빛 킨텍스에서 20년 이상 전시회를 주최한 전시전문가그룹이 직접 진행한다.

 

 

동시개최에는 친환경유기농관/서울발효식문화관/ 할랄산업특별관/ 월드씨푸드특별관/ 월드와인 및 주류박람회/ 치맥 페스티벌/ 디저트&스낵 특별관/ 비타라이프 페어/ 식품기계 및 포장기기 측별관이 있다.

 

 

이번 월드식품박람회 참가대상은 국내외 친환경농수산식품, 가공식품, 건기능식품, 지자체 및 농식품 유통사로 전시품목은 한국농수축산식품전, 천연제품유기농식품, 식품소재, 첨가물, 건기능식품, 신선과일, 채소산업, 우수급식산업, 식품기술, 치킨, 맥주 & 누들박람회 식품위생기기, 식품안전기기, 분석기기 및 식품관련 서적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며 마지막날은 오후 4시 30분 까지이다. 입장료는 온라인 사전등록자 및 초청장 소지자는 무료이며 현장등록자는 5,000원이다. 참관대상은 전문 식품바이어, 서울경기지역 일반인, 주부, 공무원, 호텔, 식당 관련 종사자 등 3만 5,000여 명이 내방할 것을 주최측이 예상하고 있다.

 

 

월드식품박람회와 동시개최되는 와인 및 주류 박람회는 와인업계 종사자라면 주목 해 볼만 하다. 본 행사에는 주류면허를 발급받아 판매가 가능하다. 와인마케팅경영연구원과 와인 21이 후원하는 이번 Wine meets World행사는 국내 와인시장이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와인의 품목, 콘텐츠, 문화 등이 대중화를 위해 그 내용들이 구성된다. 와인과 치킨, 와인과 한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일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