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광주베이비페어 어린아이의 미래를 생각하는 광주MBC베이비페어

 

광주베이비페어는 2016년 12월 8일부터 2016년 12월 11일까지 열린다. 이번 광주MBC베이비페어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MBC와 이앤애드주최로 펼쳐진다. 광주베이비페어는 온라인 등록자 및 초대권 소지자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어린아이의 미래를 생각하며 열린 교육의 장을 펼쳐나가기 위해 광주MBC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광주MBC베이비페어에서는 예비 엄마, 아빠의 소중한 아이를 위해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며 정확한 임신 관련 정보와 출산 후 신체관리 등 태교에서부터 유아조기 교육 관련 정보까지 전시된다. 사람이 살아가는 평생가운데 유아기 때 이미 80%의 지능과 감성의 조화속에 창의력이 배양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정을 익히개 된다고 한다.

 

 

전시품목에는  출산용품으로 수유용품, 수유보조기구, 내의 및 의류, 신발, 침구, 스킨케어용품, 목욕용품, 임산부용품으로 임부복 및 속옷,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여성용품, 임산부서비스로는 산후조리원, 산후도우미, 산모체조교실, 영유아식품으로 분유, 이유식, 유아음료, 건강보조식품, 아토피관련식품, 친환경식품, 안전용품으로 유모차, 캐리어, 카시트, 가정용 안전용품, 유해환경보호제품, 휴대용 안전용품

 

 

금융/기타 서비스로 제대혈은행, 보험, 금융, 임신, 출산, 육아, 여성관련 정보제공 업체, 베이비스튜디오, 의료서비스로 산부인과, 소아과, 어린이치과, 어린이 한방병원, 가구/인테리어로 유아침대, 유아가구, 아기방꾸미기제품, 어린이 식탁, 문구/출판으로 완구 및 게임캐릭터 제품, 팬시류, 교육용 완구, 문구류, 아동용 도서 및 전집, 영어교재, 학습용사전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까지이며 온라인 등록자는 본인확인후 출입증을 수령하여 입장하며 초대권 소지자는 초대권 등록 카드작성후 초대권제출후 출입증을 수령하여 입장, 현장등록자는 입장권구입후 등록카드작성후 입장이 가능하다. 온라인 등록자 및 초대권 소지자는 동반 1인 뮤료입장이 가능하며 1회입장등록으로 4일간 무료입장 가능하고 미성년자와 60세이상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광주MBC베이비페어의 이벤트로 네이버카페 광주베이비페어에 광주베이비페어 회원 입장시 고급물티슈 80매 무료증정이 있으며 카페 등급 일반회원 이상만 해당된다. 본인의 블로그에 광주베이비페어 박람회 포스팅을 해주고 공지글에 블로그 주소 덧글 남겨주면 박람회장에서 활인 후 물티슈(80매) 2팩씩 증정하고 최고 포스팅 잘 해준 2명에게 물티슈 1BOX추가 증정, 참가업체 이벤트가 현장에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