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2022 MBC경남 창원맘아랑베이비페어, 우리 아이들의 미래

2022 MBC경남 창원맘아랑베이비페어는 2022년 11월 10일부터 2022년 11월 13일까지 4일간 열린다. 창원맘아랑베이비페어는 창원컨베션센터에서 MBC경남, 이앤애드 주최로 펼쳐진다. MBC경남 창원맘아랑베이비페어는 사전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어린아이들의 미래를 생각하며 열린 교육의 장을 펼쳐나가기 위하여 마련된 창원베이비페어이다.

 

 

예비 엄마, 아빠의 소중한 아이를 위해 준비해야 할 필수 이이템을 제공하며 정확한 임신 관련 정보와 출산 후 신체관리 등 태교에서부터 유아조기교육 관련 정보까지 전시가 된다. 사람이 살아가는 평생가운데 유아기 때 이미 80%의 지능과 감성의 조화속에 창으력이 배양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정을 익히게 된다고 한다.

 

 

 

전시품목에는 출산용품으로 수유용품, 수유보조기구, 내의 및 의류, 신발, 침구, 스킨케어용품, 목욕용품 등, 임산부용품으로는 임부복 및 속옷,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여성용품 등, 임산부서비스에는 산후조리원, 산후도우미, 산모체조교실 등, 영유아식품에는 분유, 이유식, 유아음료, 건강보조식품, 아토피관련식품, 친환경식품 등, 안전용품에는 유모차, 캐리어, 카시트, 가정용 안전용품, 유해환경보호제품, 휴대용 안전용품

 

 

금융.기타 서비스에는 제대혈운행, 보험, 금융, 임신, 출산, 육아, 영성관련 정보제공 업체, 베이비스튜디오, 의료서비스에는 산부인과, 소아과, 어린이치과, 어린이 한방병원 등이 가구.인테리어에는 유아침대, 유아가구, 아기방꾸미기제품, 어린이식탁이 문구 및 축판에는 완구 및 게임캐릭터 제품, 팬시류, 교육용 완구, 문구류, 아동용 도서 및 전집, 영어교재, 학습용사전 등이 있다.

 

 

 

11월에는 MBC경남 창원맘아랑베이비페어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다양한 베이비페어가 펼쳐진다. 서울 베이비키즈페어, 대구베이비 앤 키즈페어, 용산 베이비엑스포가 펼쳐진다. 세종베이비페어와 순천키즈베이비페어가 열리며 전남 영암에서 목포베이비페어, 고양시에서 맘앤베이비엑스포, 대전에서 대전베이비페어가 열린다. 전국에서 다양한게 열리는 베이비페어를 방문해 임신과 출산, 육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