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디자인코리아 2022 한국의 브랜드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는 축제

디자인코리아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디자인 비즈니스 전시회이다. 디자인코리아 2022는 세계의 디자인 트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본 구성에서부터, 국제 비즈니스전시로서의 위상에 걸맞게 참가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기업과 디자이너, 바이어간의 매칭을 통해 맞춤형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하는 디자인 종합 비즈니스 페스티벌이다.

 

디자인코리아는 2003년부터 개최되어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한국 디자인 발전을 선도하고 한국의 브랜드가치와 디자인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는 축제의 장이다. 디자인 산업 역량 증대, 최신 디자인 트렌드 전파, 디자인 비즈니스 페스티벌 육성, 범국민적 디자인 붐업을 정해 추진한다. 디자인코리아 2022은 11월23일부터 2022년 11월 27일까지 aT센터에서 펼친다.

 

20회를 맞이한 디자인코리아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로 매년 국내외 500여 기업의 최신디자인 제품 2,000여 점이 전시되고 수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를 비롯한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를 한눈에 관람할 수 있으며 국내외 선도 디자이너들을 초청한 컨퍼런스와 주제 전시를 통해 디자인의 가치를 공유하고 미래를 제시한다. 

 

디자인코리아 2022의 주제는 메가임팩트 디자인트렌드 2023+로 디자인과 사회, 문화, 산업과 기술 등 관련 부문을 총망라하여 전시, 뉴스 캐스팅, 국제컨퍼런스, 출판 등 다양한 형식으로 2023년과 근미래 트렌드 예축정보를 전망 할 계획이다. 디자인코리아 2022 행사구성은 비즈니스, 스타트업, 잡페어, 주제전시, 국제컨퍼런스, 네트워킹&이벤트 등 6개 사업분야.

 

 

비즈니스에 디자인기업플랫폼, 우수디자인 상품선정, 정부지원성과관 디자인비즈,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 스타트업에 스타트업플랫폼,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 정부지원성과관 스타트업, 네트워크 매칭 프로그램, 잡페어에 주니어디자이너 잡플랫폼, 정부지원서과관 디자인잡, 잡 매칭 프로그램 등

 

주제전시에 사회 문화 트렌드, 기술트렌드, 디자인트렌드, 국제컨퍼런스에 글로벌 메가트렌드, 사회 문화 트렌드, 기술트렌드, 디자인트렌드, 네트워킹& 이벤트에 비즈니스 네트워킹, 피칭데이 및 데모데이, 디자인 코리아 개막식, 시상식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