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3월 서울 가볼만한곳으로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리아스타일위크 컬렉션

 

 

3월 서울 가볼만한곳으로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리아스타일위크 컬렉션이 있다. 이번 3월 서울 가볼만한곳인 리아스타일위크 컬렉션은 2017년 3월 23일부터 2017년 3월 26일까지 COEX hall B2에서 열린다. 이번 컬렉션은 NFM프로모션, 패션 뷰티기업 수출지원협회, Cluster K가 주최하며 후원으로 뉴페이스모델아카데미, 사단법인 한국광고모델협회, Fashion Design Cluster이 후원하고 파트너로는 청담글로벌뷰티아트센터 미즈노블미용학원, Dongdaemun Fashion Cluster가 참여한다. 글로벌파트너로는 대련모델학교, 오스트리엘리아 쿠퍼 아키택져가 있고,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로는 뉴스타운, 업코리아가 있다.

 

 

코스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으로 대중 및 업계 관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오픈되어 있는 무대를 통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자사 제품 소개 및 홍보를 극대화할 수 있는 신제품 런칭쇼, 트렌드에 따른 패션 빛 뷰티 전문가의 스타일링 컨설팅 이벤트, 현직 디자이너 및 유명인과의 즉석 대감을 통한 대중과 소통의 시간, 다양한 분야의 스타일 다양성 존중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 진행 등이 있다.

 

 

코스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으로 참가업체의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코스윅 SNS를 통한 참가업체 홍보, 코스윅 서포터즈 활동, 관련 업체 및 일반인 대사 보유 DB활용한 참가업체 홍보 관련 뉴스레터 발송, 바이어와 대중을 위한 코스윅 X 타 참가업체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진행, 참가업체의 브랜드 컨설턴트 서비스 및 이벤트 홍보지원 등이 있다.

 

 

 

코스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으로 국내외 바이어 유치 및 체계적인 비즈매칭 시스템으로 국내외 미디어 협력사, 관련 협단체를 통한 신규 바이어 발굴, 각 카테고리 및 방이어 특성에 따른 세분화된 프로그램 진행,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한 국내/외 바이어 발굴 및 해외 시장 진출의 기회 제공 등이 있다.

 

 

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 컬렉션의 3차 간담회가 2월 3일 NFM 프로모션 글로벌 센터 Gong Hall B1에서 오후 2시에 열렸다. 이번 간담회는 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 컬렉션을 통한 다양한 브랜딩 방법과 홍보 마케팅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있었다.

 

 

이번 3월 서울 가볼만한곳인 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 컬렉션은 B2B와 B2C가 결합된 브랜드 친화 전시회로 바이어와 대중이 '스타일'이라는 키워드로 서로 소통하고 패션과 예술이 결합된 다양한 문화 활동도 체험할 수 있다. 코리아 스타일 위크 플러스의 최대 차별점은 패션 런웨이쇼와 전시회가 복합되었다는 것이다. 서울 패션위크에 버금가는 화려한 런웨이쇼와 브랜드 상품의 전시를 통해 브랜드 가치상승은 물론 바이어와 소비자에게 종시에 피드백을 주고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